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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일 카네기 Value Selling 모델
집합교육 커리큘럼

Awareness 단계에서 파악한 세일즈 환경과 역량에 맞추어 4가지 단계별로 필요한 스킬을 연습합니다.
교육의 구체적인 컨텐츠와 포멧 및 시간은 상황에 따라 추가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간헐식 운영 : 4시간 * 4주 / 집중식 운영 : 8시간 * 2일

Connect (4H)

솔루션의 차별점 설명

고객에게 가치를 창조하기 위해 필요한 관점 학습 (진정 고객이 구매하는 것은 무엇인가?)

사전조사 기법

고객의 네 가지 구매 관점

신뢰를 주고 가치를 형성하는 문구

Collaborate (4H)

고객 유형별로 동기부여 요인 파악

필요한 정보 수집을 위한 질문법

고객의 기대수준을 합의하고 솔루션 제시를 통해 관심을 유발하는 방법

질문모델을 통한 긴급성 조성

Create (4H)

고객이 원하는 가치를 고객이 원하는 언어로 표현.

사실과 이익 그리고 고객별 적용 문구를 통해 신뢰 형성

고객 관점별로 맞춤형 증거 사용

Confirm & Commit (4H)

구매신호와 경고신호 파악

고객의 거절을 전문성 있게 다루는 법

생동감 있는 워드픽처로 세일즈 타율 향상

사후관리 시트를 통해 고객과 지속적인 관계 형성

관련교육 References
  • GN 리사운드 코리아
    세일즈 매니저 및 직원 대상
    Value Selling 과정 진행
  • 콘바텍 코리아
    세일즈 팀장 및 Rep. 대상
    병원 영업 스킬 교육 진행
  • 비디오젯코리아
    세일즈팀 대상 세일즈
    스킬 향상 교육 진행
  • 오미아 코리아
    세일즈 팀장 및 직원
    대상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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