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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일카네기 버추얼 셀링
Dale Carnegie Sales Training: Virtual Sell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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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개요

화상회의에서도 고객을 잘 설득할 수 있을까요?
Covid-19 이후 고객과의 미팅을 대면보다는 비대면으로 할 때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많은 세일즈맨들이 답답함을 느낍니다. 화상회의에서 어떻게 하면 고객을 잘 설득할 수 있을까요?

고객들은 우리와의 미팅 이전에 스마트하게 사전정보를 수집합니다. 고객은 검색을 통해 이미 가격, 제품 정보를 충분히 숙지했고 리뷰, 동료나 지인의 의견을 통해 이미 구매 과정의 50% 정도의 진도를 진행한 것이나 다름 없습니다. 따라서 앞으로의 세일즈에서는 단순한 판매 스킬/화법은 효력이 떨어집니다.게다가 비대면으로 소통하면 직접 만나서 대화할 때 보다 세일즈 감각도, 고객과의 인터렉션도 줄어들면서 과연 셀링이 되고 있는 것인지 그 한계를 많이 느낍니다.

데일 카네기 버추얼 셀링 과정은 109년간 전세계 지사에서의 세일즈 노하우와 10년 전부터 이미 검증해 온 비대면 소통 스킬을 바탕으로 구성된, 최고의 버추얼 셀링 프로그램 입니다. 직접 대면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고객의 신뢰를 얻고 우리의 솔루션이 설득력을 가지며 중요한 협상까지 진행하는 뉴노멀의 능력을 업그레이드 하십시오.

기대이익

  • 자신감

  • 온라인세일즈

  • 신뢰증진

  • 온라인스피치

  • 고객
    인게이지

학습목표

· 비대면 세일즈의 자신감 증진
· 버추얼 스킬에 대한 태도
· 고객과의 신뢰 형성
· On-line Presentation
· 효과적인 버추얼 고객 미팅

참가대상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고 홍보하는 영업부서 및 마케팅 부서 임직원

교육기간

주 1회 / 매주 3시간 30분 / 5주(총 17.5시간)

영상/이미지로 보는 교육과정

교육문의

버추얼셀링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데일카네기 전문 컨설턴트가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커리큘럼

커리큘럼 주, 주제, 목표
차수 주제 교육목표

1과[온라인]

주제버추얼 세일즈 신뢰구축
교육목표
🔹 온라인 미팅과 대면미팅의 핵심적인 차이를 배울 수 있습니다.
🔹 세일즈에 긍정적인 마인드셋과 신념을 개발합니다.
🔹 고객이 우리를 보는 관점과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신뢰를 주는 세일즈 결과를 만들어내는 요소에 대한 연구를 검토합니다.

2과[온라인]

주제온라인 미팅 준비
온라인 환경 구축
온라인 환경의 활용
교육목표
🔹 산업, 비즈니스, 및 고객에 대한 사전 조사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 비즈니스가 추구하는 결과를 이해합니다.
🔹 주요 사항과 그에 따라오는 2차 문제를 구분할 수 있습니다.
🔹 사람들이 우리를 어떻게 보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신뢰를 구축하는 커뮤니케이션 요소를 파악합니다.
🔹 웹캠을 사용하여 프레젠테이션 할 수 있습니다.
🔹 조명, 카메라, 배경, 소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커뮤니케이션 요소를 활용하여 온라인 미팅의 효과를 극대화 합니다.

3과[온라인]

주제온라인 미팅의 성공적 시작
질문 기법
교육목표
🔹 영업 사원들이 저지르는 4가지 주요 실수를 이해합니다.
🔹 Connection Rule을 학습합니다. 고객과 연결되기 위한 온라인 기법을 이해합니다.
🔹 고객을 강하게 참여시킬 수 있는 아젠다를 개발합니다.
🔹 성공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보다 전략적인 질문을 던지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 고객 중심 질문을 통해 고객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것을 파악합니다.

4과[온라인]

주제세일즈 시 의사결정권자의 참여와 몰입 이끌기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임팩트 있는 솔루션 전달
교육목표
🔹 고객에게서 정보와 참여를 얻는 방법을 배웁니다.
🔹 새로운 형태의 질문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상의 제품과 솔루션의 프레젠테이션 역량을 극대화 합니다.
🔹 아이디어를 명확하고 간결하게 전달하여 이해를 높일 수 있습니다.
🔹 구조와 전달력을 통해 고객의 참여를 높일 수 있습니다.
🔹 증거를 사용하여 솔루션에 설득력을 더할 수 있습니다.
🔹 Decision Making Team의 참여를 유지하기위한 핵심 아이디어를 이해합니다.
🔹 클라이언트 참여 공식을 알 수 있습니다.
🔹 후속 질문의 힘을 경험합니다.

5과[온라인]

주제세일즈 스토리 텔링
거절 처리와 협상
구매 결정의 획득
교육목표
🔹 스토리 텔링에 대한 교훈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스토리를 활용하여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 감정을 통해 고객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Win-win프로세스를 적용하여 거절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저항을 낮추기 위한 합의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 일반적이고 자주 받는 거절에 자신 있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구매와 헌신을 얻는 독특한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상황에서 알 수 있는 구매 신호를 이해합니다.
🔹 클로징 기법을 연습합니다.
교육일정 보기

등록 및 환불규정

 

 

 

 

1. 수강료 납부 후 교육 개강 전 환불 요청 및 개설 취소로 인한 환불

:  100% 환불

*개강 후 미출석 환불 시 20% 공제 후 환불


2.  1~3과 수강 후 중도 환불 요청  

:  20% 공제 + 교재비 100,000 원 차감 후 환불


3. 3과 초과 수강 후 중도 환불 요청 

:  환불 불가 

 

**공제금액 기준 : 정상 수강료  

 

①  카드결제 시 : 공제비 입금 ->  카드 취소

②  계좌, 현금결제 시 : 차액 환불

③  예약금을 입금하고 과정에 등록 하지 않을 시 예약금 환불은 불가합니다.

④  수강료를 완납하고 1년 이내에 해당 과정을 수강하지 않을 시 수강료 환불은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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